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고객센터

고객센터

편한 시간에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응답하겠습니다.

070-0000-1234

평일 : 09:00~18:00
토/일,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1. 학습지원센터
  2. FAQ

FAQ

해외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은행에서 발급된 비자/마스터카드일 경우에는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결제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로그인 하신 후 > 나의강의실 >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중복결제가 된거 같은데 어떻해야 하죠?

 신용카드 청구서에 이중청구가 된 경우 중복확인 결제일/금액/카드사 등 결제정보를 1:1 문의게시판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로 입금했는데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달라요

입금금액과 신청금액만 확인해 주시면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아도 됩니다.

가상계좌는 신청시마다 새롭게 발급되기 때문에 해당계좌로 입금만 하시면 회원 아이디로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이 안된다고 나와요

무통장 결제시 선택하는 은행의 가상계좌로 주문완료 되며, 문자로 발송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유의하실 점은 가상계좌는 결제기한이 있어 기한내에 입금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무통장입금 후 현금영수증도 가능한가요?

결제 신청시 해당절차안에 현금영수증 체크목록에 체크해주시면 발행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시 오류가 떠요

결제시 오류사항으로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1. 결제카드가 한도초과인 경우

2. 결제정보가 잘못 기입된 경우

3. 결제시간 초과가 된 경우

4. 보안설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은경우

 

이 4가지 사항을 점검하신 후에도 안되시면 해당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류화면 캡쳐 후 보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환불을 취소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환불을 신청하셨다면 실제 환불 진행중일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나의강의실>마이페이지>결제내역조회 >환불/취소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부분환불이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고객센터(02-581-1275)또는 카카오톡 상담으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상담이 많을 경우 다소 늦어질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리며, 최대한 빠른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


 

- 두두온은 영상콘텐츠 판매를 목적으로 합니다.

- 사용기간(7일)이내 환불 요청 시, 영상서비스 이용을 하지 않은 경우 100% 환불합니다.

- 사용기간(7일)이후 환불 요청 시, 영상서비스 이용을 하지 않은 경우 90% 환불합니다.

- 사용기간(7일)이내 환불 요청 시, 영상서비스를 일부 이용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하단의 <환불방침>에서 확인바랍니다.

 

  •  
  • 1
  •